최영빈 선교사님 선교보고입니다.

Author
dschurch
Date
2018-02-23 16:46
Views
244
동신교회 성도님들!

주 안에서 평강을 빕니다.
저는 우크라이나 비전 센타에서 사역을 하는 김대오 선교사입니다. 우크라이나 선교회 최영빈 목사님을 통하여서 말씀을 들었습니다. 저희 사역에 대해서 지면을 통해 보고할 수 있게 되어 큰 기쁨입니다.
우크라이나 선교회는 20 여년 전 최영빈 선교사님을 우크라이나에 파송한 후 은혜와 진리 신학교 및 생명의 길 교회 개척 등 수많은 사역을 감당하였습니다. 현재 저희 신학교 졸업생은 약 300 여명이 되며 또한 저희는 12개 이상의 개척교회 사역자들을 후원하는 등 우크라이나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명의 길 교회에는 150여 명의 성도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며 모두가 현지 우크라인들 입니다. 그뿐 아니라 최근에는 독일분교 개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3월에 독일 뮌헨 근교에서 인텐시브 과정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우크라이나 복음화를 위해 매진해 온 저희 센타를 하나님께서는 이제는 죽어가는 유럽을 살려내는 영적인 사역을 감당하도록 휘몰아 가시고 계십니다.
저희는 유럽교회에 빚진 자들이기에 이제는 그 빚을 갚는 자리에 서고자 합니다. 사랑의 빚진 자들로서 묵묵히 하나님의 뜻을 따라 험한 선교지에서 자녀들과 영적 전투를 매일같이 치루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지인을 섬길 영적인 지도자를 배출하는 일이 시급하고 중요한 일이라 생각하고 있기에 사람을 키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회지도자를 바르게 세워서 우크라이나 및 유럽의 교회가 영적으로 바로 서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런 막중한 사명을 감당하가 위해서는 많은 기도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부디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순종하며 실천하는 저희 센타를 위해 깊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기회가 되신다면 저희 센타를 동신교회 성도님들께서 방문해 주시면 큰 기쁨이겠습니다. 모쪼록 동신교회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평강을 기원하며,

2015년 3월 1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김 대오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