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평안을 전합니다.

남가주동신교회(Dong Shin Presbyterian Church of Southern California)는 지난 40년간 한결같이 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세워진 교회로서, 해외한인장로회 (The Korean Presbyterian Church Abroad)에 속해 있으며, 성경을 하나님의 절대적인 말씀으로 믿는 개혁주의 신앙에 근거한 교회입니다.

이에 저희들은 이민 1세대들의 눈물과 땀과 피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나아가 다음 세대들을 향한 꿈을 간직한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더불어 절대 가치가 무너지고 있는 이 시대 속에서 모든 성도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시켜, 겸손하되 당당하게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드러내는 제자로 세우는데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 교회의 비전은 다음의 세 가지입니다.

  • 첫째, ‘복음을 복음되게(for the Gospel to become the Gospel)’
  • 둘째, ‘교회를 교회되게(for the Church to become the Church)’
  • 셋째, ‘성도를 성도되게(for the God’s People to become the God’s People)’

그리고 이러한 교회와 성도가 되기 위해서 저희들은 매일 매일의 삶 속에서 “not I, but Christ”(갈 2:20)를 고백하는 자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어떤 인생도 주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면 결코 채울 수 없는 영혼의 공허함이 있기 마련입니다.

반면에 남들보다 조금 부족해도 주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넉넉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바라기는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이 귀한 삶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담임목사 백정우 올림

약력

ㆍ고신대학교 신학과
ㆍ고려신학대학원(M.div)
ㆍ미국 버지니아 리버티 신학교(2008~2009)
ㆍ아리조나 새생명장로교회 담임(2011~2014)
ㆍ남가주 동신교회 담임(2014년 12월부터~)